기업고객 상담시 안내
제목 | 기업고객 상담시 안내 | ||
---|---|---|---|
작성일 | 2018. 06. 28 | 조회수 | 735회 |
기업 고객님 안녕 하십니까 ?
기업고객님께서 상담 및 문의 이메일을 주시는데, 해당 이메일에 필수적으로 회사이름, 담당자명, 전화번호를 남겨 주셔야 당사의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고 상담을 드릴수 있습니다. 이메일 주소도 따로 상담내용에 남겨 주시면 이메일을 통해서도 답변 드리겠습니다. 상담신청은 본 홈피를 통하여 관리자 이메일로 연동되어 있으므로 상담하신 분의 이메일이나, 연락처를 알수 없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항상 , 저희 대통물류를 이용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. 고맙습니다. |
다음글 | 인터넷 접수 이용안내 |
---|